XI MAGAZINE

알토란 공간에
3-Bay 깊이를 더했다.

  • 알토란 같다. 너저분한 것을 없애고 깨끗한 것을 뜻한다. 딱 59㎡A에 적합한 말이다.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공간이다.

    ㄱ 자형 주방에 아일랜드 탁자, 장식장을 이어 공간 효율을 높였다. 주방, 아일랜드 탁자와 함께 붙어있는 다용도실은 주부들의 동선을 간결하게 한다.

  • 과유불급, 지나친 것은 미치지 못한 것과 같다는 뜻이다. 4-Bay 구조의 전용 59㎡가 그렇다. 북수원자이 렉스비아 전용 59㎡A는 군더더기 없는 알토란 공간에 3-Bay의 깊이를 더했다.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어정쩡한 공간이 아닌 쓰임새 많은 공간으로 꽉 차있다. 최근 1~3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소형 평형대 인기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. 작지만 쓸모있는 공간,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선택가능한 타입이 풍부한 북수원자이 렉스비아 59㎡가 고객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.







ⓘ 상기 이미지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편집 과정에서 각종 이미지 오류 등이 있을 수 있으며, 설계도서 등과 상이한 경우 별도의 고지없이 실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.
ⓘ 상기 내용은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전시품목, 가구, 가전, 공간옵션 등 유상, 무상 옵션이 적용되어 있습니다.
ⓘ 상기 내용은 북수원자이 렉스비아 견본주택을 실제 쵤영한 컷으로 사용자의 모니터 환경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